새만금 수상태양광 발전 345kV 송·변전설비 건설공사 신규입찰 공고
작성자 관리자 | 작성일21-08-03 14:22
첨부파일
관련링크
본문
[공고문의 전문은 붙임의 입찰공고문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]
공 사 입 찰 공 고
새만금솔라파워(주) 공고 제2021 – 004호
담당자 : 송변전사업부 한현덕 과장(063-731-0934)
김정균 팀장(063-731-0930)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가. 공 사 명 : 새만금 수상태양광 발전 345kV 송·변전설비 건설공사
나. 입찰방법 : 제한경쟁입찰
다. 공사내용 : 입찰설명서 및 입찰공고 참조
라. 공사기간 : 착공 후 23개월(시운전 기간 포함)
2. 입찰참가자격
가. 입찰참가신청일 현재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.
1) "건설산업기본법"에 의한 토목건축공사업(또는 토목공사업 및 건축공사업 모두 보유)
2) "전기공사업법"에 의한 전기공사업 등록업체
3) "정보통신공사업법"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 등록업체
4) "소방시설공사업법"에 의한 전문소방시설공사업 등록업체(또는 기계분야 및 전기분야 일반소방시설공사업 모두 보유)
※ 입찰 참가 세부자격은 입찰공고 참조
나. 입찰참가 무자격자로 확인될 경우 입찰참가자격 사전심사 신청은 무효처리 됩니다.
3. 공동수급 : 가능
가. 공동이행 또는 분담이행방식으로 공동수급협정을 체결해야 합니다.
나.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대표사를 포함하여 10인 이하로 구성하여야 합니다.
다.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.
4. 입찰참가자격 사전심사
가. 접수기간 : 2021.8.13(금) 10:00 ~ 2021.8.24(화) 17:00
나. 제출방법 : 새만금솔라파워(주)에 직접 제출(우편 또는 택배접수 불가)
다. 접수처 : 새만금솔라파워(주) 송변전사업부 (전북 군산시 수송로 188, 청담빌딩 4층)
라. 제출서류 : 입찰참가자격 사전심사 세부기준에 의함
마. 심사결과 게시 및 통보예정일 : 2021.8.30(월)
5. 공고 관련문의 : 입찰공고 13. 기타사항 참고
6. 입찰설명회 : 2021.9.2(목) 14:00
7. 입찰 참가신청 접수 및 마감 : 2021.9.13(월) 10:00 ~ 2021.9.16(목) 17:00
8. 가격입찰 : 2021.9.17(금) 14:00 ~ 14:30
9. 적격심사 서류제출 : 2021.9.23(목) ~ 2021.9.24(금) 17:00
10. 적격심사 평가 : 2021.9.27(월)
11. 낙찰예정자 결정 : 2021.9.28(화)
※ 단, 상기 일정은 당사의 사정상 변경될 수 있습니다.
※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반드시 공사입찰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등을
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,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
신청자 및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.
※ 코로나-19로 인하여 입찰참가자격사전심사 신청서 접수자는 참가 업체별 2명 이내로 제한합니다.
2021. 8. 3.
새만금솔라파워(주) 대표이사 (직인생략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