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2GW 새만금 수상태양광 및 345kV 송변전설비 사후환경영향조사용역 입찰 공고
작성자 관리자 | 작성일22-08-16 16:29
첨부파일
관련링크
본문
[공고문의 전문은 붙임의 입찰안내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]
용 역 입 찰 공 고
새만금솔라파워(주) 공고 제2022 – 001호
담당자 : 태양광사업부 이우진 과장(063-731-0922)
1. 입찰 개요
가. 용 역 명 : 1.2GW 새만금 수상태양광 및 345kV 송·변전설비 사후환경영향조사용역(공사시)
나. 입찰방법 : 일반경쟁입찰 (입찰안내서 참조)
다. 용역내용 : 용역설계서 참조
라. 용역기간 : 2022.11.~2025.04(30개월, 착공일 변동 가능)
마. 기초금액 : \3,178,000,000원(부가가치세 포함)
2. 입찰자 평가 방법 및 일정
가. 접수기간 : 2022.8.16.(화) 10:00 ~ 2022.08.29.(월) 17:00
나. 제출방법 : 새만금솔라파워(주)에 직접 제출(우편 또는 택배접수 불가)
다. 접수처 : 새만금솔라파워(주) 태양광사업부 (전북 군산시 수송로 188, 청담빌딩 4층)
라. 제출서류 : 입찰참가자격 세부기준에 의함
마. 심사결과 게시 및 통보예정일 : 2022.9.14.(수)
바. 개찰예정일시 : 2022.9.15.(목)
사. 낙찰예정자 게시 : 2022.9.16.(금)
※ 단, 상기 일정은 당사의 사정상 변경될 수 있습니다.
※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반드시 용역 입찰안내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,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신청자 및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.
※ 코로나-19로 인하여 입찰참가자격사전심사 신청서 접수자는 참가 업체별 2명 이내로 제한합니다.
2022. 8. 16.
새만금솔라파워(주) (대표직인생략)